FAQ
  • 반품 신청 후 택배도 보냈습니다.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반품 제품 입고시 제품 확인과 검수 작업이 필요합니다, 입고 후 환불까지는 2~3일 정도 소요 될수 있습니다.

    검수가 완료 되면 담당자가 반품 처리와 환불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반품 신청 후 택배도 보냈습니다.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반품 제품 입고시 제품 확인과 검수 작업이 필요합니다, 입고 후 환불까지는 2~3일 정도 소요 될수 있습니다.

    검수가 완료 되면 담당자가 반품 처리와 환불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본사 (카카오상담)으로 반품 신청을 하신 후 아래 주소로 상품과 반품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    >반품 주소 : 하담스 본사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• 주문을 잘못했습니다.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?

    본사(카카오톡 상담)로 접수해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단, 이미 출고가 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제품이 입고가 된 이후에 취소가 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결제 카드 변경이나 할부개월수 변경을 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당사에서는 결제카드 변경이나 할부개월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    할부개월수 변경은 이용하고 계시는 카드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홈페이지 > 마이오피스 > 본인구매내역 에서 매일 오후에 송장번호가 업로드 되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은 언제 되나요?

    1. 전날 주문이 완료된 건은 당일 오전 11시 출고 접수 후 택배 발송 하고 있습니다.

    2. 주말 및 공휴일 주문건은 익일 영업일 오전 11시 출고 접수 후 택배 발송 하고 있습니다.

    3. 매주 수요일은 물류사 정기 휴일로 인하여 (화요일 ~ 수요일) 주문건은 목요일 오전 11시 출고 접수 후 택배 발송 하고 있습니다.

  • 탈퇴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탈퇴신청서와 신분증사본(주민번호 앞자리)을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접수해주시면  본인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* 탈퇴신청서는 홈페이지 >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가능하십니다.


  •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홈페이지 접속 > 마이페이지 에서 변경이 가능하십니다.

     

    * 변경 가능 항목 : 주소 , 이메일 , 비밀번호

  •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하담스 홈페이지 접속 > 자료실 > 회원등록신청서 출력 하신 후 카카오톡 1:1상담으로 아래 3가지 서류를 보내주시면 가입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1. 회원등록신청서 

    2. 외국인등록증

    3. 통장사본


    * 등록가능 비자 [F2 , F4, F5, D8, D9 ]

    * 등록 불가능한 비자 [H2]

  • 모든사람이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?

    판매원은 공무원 , 교사, 군인 등 방문판매법상 가입이 불가하시는 분이나 실업급여 수급자 분은 판매원으로 등록이 불가능하십니다.

  • 회원가입시 추천인이 있어야 등록이 가능한가요?

    판매원으로 회원가입 시 추천인 입력은 필수 사항 입니다.

  • 상품을 구매하고 싶은데 회원가입을 꼭 해야 하나요?

    네. 하담스는 판매원 또는 소비자 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.

1